■ 10인10찬 ■
누구한테 들었습니다.
하루 열 사람에게 고개 숙여 인사하고
히루 열 사람에게 마음 듬뿍 담은 칭찬을 건넨다고.
인간관계가 좋아지고
다른 사람들이 나를 좋아하고
내 모습도 늘 겸손하게 되는
돈 안 드는 비법이라고 합니다.
나도 해봐야겠습니다.
머리 숙여 인사하고
진심으로 남을 칭찬하는
삶을 살아야겠습니다.
만나는 사람 없으면
자박자박 내리는 빗줄기에게라도 인사하지요.
청계천 휘돌아 나오는
저 바람에게라도 넉넉한 칭찬을 건네겠습니다.
우리,
같이 한번 해보실래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