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봉은사 들러서 작성자솔바람|작성시간26.06.22|조회수45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랜만에 봉은사~ 盂蘭分節(백중)陰7,15일 한참준비중 부처님께 삼배 드리고 오늘은 북극보전 (삼성각) 들러서 나반존자 흔히들 獨聖이라 칭해지시는분을 뵈었네 내성향하고 상통되는 것 같아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