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랜만에 봉은사 들러서

작성자솔바람|작성시간26.06.22|조회수450 목록 댓글 0

오랜만에 봉은사~
盂蘭分節(백중)陰7,15일
한참준비중
부처님께 삼배 드리고
오늘은 북극보전 (삼성각)
들러서 나반존자 흔히들
獨聖이라 칭해지시는분을 뵈었네 

내성향하고 상통되는 것 같아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