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

작성자봉황 김일중|작성시간26.06.21|조회수291 목록 댓글 0

감자 /김일중

 

 

신혼부부가 있었다

어느 날

신부가 감자를 찐

접시에 설탕을 담아

찍어 먹으라고

신랑에게 내밀었다

신랑은 입맛을 다시며

감자 하나를 집어 들었다

접시의 설탕을 조금 찍어서

덥석 한 입에 베어 물었다

접시에 담겨 있는 하얀 분말을

소금으로 여겼다

여보시오

접시에 담긴 게 소금 아니었소?

아닙니다

설탕이었습니다

신랑은 더욱 정색을 하고

당신네 집에서는

감자에 설탕을 찍어 먹소?

그런데요 왜요?

감자에는 소금을 찍어 먹어야 되는 것 아니오?

무슨 말씀이세요

감자에는 설탕이 제격 아닙니까?

신랑과 신부

점점 말이 거칠어 졌다

이어 대판 싸움으로 악화되고

칼로 물 베기가 아니라

칼로 무 베기 지경까지 이르고 말았다

가정법원에 갔다

자초지종을 들어 본 판사는

한 바탕 껄껄 웃더니

내 고향 에서는

감자를 고추장에 찍어 먹는 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