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남항의 고양이들, 그리고 인간 사회의 은유 ― 이병화의「갈남항에서」 평론 작성자빗새|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소화 작성시간26.06.21 빗새 선생님의 날카로운 심도있는 시평으로 저의 졸작시가 재탄생한 것 같네요. 꼼꼼이 평해주셔서 참으로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빗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늘 평을 쓰면서도 작품의 무게에 비해너무 가벼운 평을 올리는 건 아닐까, 가슴 졸이고 있습니다.부디 노여움 안드시는 평이었기를 마음 졸였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화 작성시간26.06.21 빗새 전혀 염려않으셔도 됩니다. 최근에 디카시집을 출간했어요. 보내드리고 싶은데...받으실 주소 좀 ...비밀댓글로 주시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