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회원공지

2026년 3분기 운영진 회의 내용 공유

작성자나이스가이(김병윤)|작성시간26.06.22|조회수59 목록 댓글 7

2026년 3분기 운영진 회의 내용을 공유 드립니다.
 
1. 회의 일시/장소 : 6월 19일(금) 18시 00분, 반송시장 부산횟집
 
2. 참석 인원 : 총 10명(존칭 생략)
     김 은실, 장 영, 김 동현, 김 병윤, 오 형택, 강 대봉, 이 영윤, 박 용수, 박 성구, 이 동규, 
 
3. 회의 내용
 
   (1) 7월 공식 : 꼴찌 릴레이 대회 (7/5일)
         장소와 운영방식은 전년도와 동일
         참고로 일요일 훈련과 릴레이 대회는 귀산에서 하며, 출발도 30분 단위로 출발
      ** 운영진 워크샵 및 단합대회(7/25일)

   (2) 8월 공식 : 장유 번개(날짜 미정)
         **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  
 
   (3) 9월 공식 : 김해 아름누리 마라톤 대회(날짜 미정)
           **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
 
   (3) 10월 공식 : 춘천 마라톤 대회 (10/25일)
            ** 경주(10/17일) 마라톤 접수 인원 파악 후 많이 접수 한 곳으로 정하기로 함.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
 
   (4) 11월 공식 : 순천 남승룡 마라톤 대회(날짜 미정, 11월 초 예상)
           **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 
 
   (5) 12월 공식 : 꼴찌 총회(12/05일)
 


 
-. 이번 운영진 모임에서는 장영 총무님 철인대회 6등 축하 자리도 함께 마련한 점 참고 바랍니다.
 
** 운영진 모임에서 사용된 경비는 1인 1만원 회비에서 지원되며,
    나머지 금액은 참석한 인원에서1/N 나누어서 계산했음을 알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뛰어올라(이서목) | 작성시간 26.06.22 new 😍 든든한 운영진이 있어 꼴찌가 잘 운영되고 있어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러닝머신 (김동현) | 작성시간 1시간 13분 전 new 즐거워야 운영진이다~~~~^^
  • 작성자거니(최건희) | 작성시간 49분 전 new 영언니~철인 6등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고생하시는 운영진분들 항상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장영 | 작성시간 14분 전 new 예쁜건희야 고마워~^^
  • 작성자뮬란(이옥정) | 작성시간 43분 전 new 꼴찌운영진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