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조 11주차 훈련일지

작성자익사마(이익만)|작성시간26.06.22|조회수47 목록 댓글 3

< 훈련기록 >

< 기록인증 >

 

< 공식 훈련 >

 * 6. 21. 일요훈련 이익만 당직으로 인해 불참이나 당직은 참석으로 인정(관련 증빙자료는 형일 훈련부장님께 재출하였습니다. 공문서라서 공개된 카페에 공개하기 곤람함, 강대봉 건달교 트레일런 참석으로 훈련 참석 인정으로 4조 일요훈련은 전원 참석으로 인정

 

< 1주차 ~ 11주차 4조 누적 마일리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기자(강대봉) | 작성시간 07:42 new 4조 파이팅!! 이제 얼마 안남았다~🤗
  • 작성자거니(최건희) | 작성시간 08:26 new 아~~~벌써 시간이 이렇게 지나 대회가 코앞~!!
    마지막까지 이성최강 화이팅~♡♡
  • 작성자무한대(성형일) | 작성시간 2시간 57분 전 new 정리한다고 수고가 많았시오....감쏴....이번주가 마지막주네요...끝까지 유종의미를 거두도록 화이팅입니다~~~~~(((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