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이코스도 다음주가 마지막훈련이네요
오늘 훈련은 날씨는 덥지가 않았는데 습도가 높아서 달리기가힘들었습니다
대회당일에는 습도가 높지않기를 빌어야겠네요
간식을 준비해주사 우영형님(서목누나가 준비) 잘먹었습니다
중간급수도 준비해준 영윤시도 수고했습니다.
참석자 : 추후공지
조별사진
맛자랑에서 해장국한그릇~~~
태호형님의 검은 막걸리 죽이쥬~~~
새로운 커피알바생이 뽑아주는 커피 잘마셨습니다.
다음검색
이제 이코스도 다음주가 마지막훈련이네요
오늘 훈련은 날씨는 덥지가 않았는데 습도가 높아서 달리기가힘들었습니다
대회당일에는 습도가 높지않기를 빌어야겠네요
간식을 준비해주사 우영형님(서목누나가 준비) 잘먹었습니다
중간급수도 준비해준 영윤시도 수고했습니다.
참석자 : 추후공지
조별사진
맛자랑에서 해장국한그릇~~~
태호형님의 검은 막걸리 죽이쥬~~~
새로운 커피알바생이 뽑아주는 커피 잘마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