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요특훈공지(일)

RE:제867회(26년 6월21일)-일요특훈공지-릴레이코스 왕복(10km)

작성자이반(오형택)|작성시간26.06.21|조회수75 목록 댓글 3

이제 이코스도 다음주가 마지막훈련이네요
오늘 훈련은 날씨는 덥지가 않았는데 습도가 높아서 달리기가힘들었습니다
대회당일에는 습도가 높지않기를 빌어야겠네요

간식을 준비해주사 우영형님(서목누나가 준비) 잘먹었습니다
중간급수도 준비해준 영윤시도 수고했습니다.

참석자 : 추후공지

조별사진

맛자랑에서 해장국한그릇~~~
태호형님의 검은 막걸리 죽이쥬~~~

새로운 커피알바생이 뽑아주는 커피 잘마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장영 | 작성시간 26.06.21 커피알바생 누규?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슈빔벤 (정재훈) | 작성시간 26.06.21 진해가이 강정훈 님이 보급하신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
  • 작성자러닝머신 (김동현) | 작성시간 26.06.22 new 릴레이대회가 다가오네요~ 부상 조심하시고 마무리 훈련 잘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