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잡담]20일의 토요일

작성자메이드가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9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메이드가이입니다.

 

어제 오후부터 시작된 비가 오래 내리고 있습니다.

 

이건 소나기 수준이 아니네요.

 

3일동안 내리는 비를 소나기라 하지는 않지요.

 

뉴스도 시원하게 내리는 비소식에 대해 언급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는 주식시장의 현 상황이나 우리나라와 미국의 금리,

 

내용 공개 후 발생한 끝나지 않는 레바논 전쟁이나 내용에 대한 마찰 이후 진척없는 이란전쟁 종전협상에 대해서 언급하네요.,

 

저희 동네는 어제 좀 그치나 했는데 다시 많이 내리는군요. 다들 비피해 없으시길!!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쥐며느리 | 작성시간 26.06.20 좋은 하루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