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메이드가이입니다.
어제 오후부터 시작된 비가 오래 내리고 있습니다.
이건 소나기 수준이 아니네요.
3일동안 내리는 비를 소나기라 하지는 않지요.
뉴스도 시원하게 내리는 비소식에 대해 언급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는 주식시장의 현 상황이나 우리나라와 미국의 금리,
내용 공개 후 발생한 끝나지 않는 레바논 전쟁이나 내용에 대한 마찰 이후 진척없는 이란전쟁 종전협상에 대해서 언급하네요.,
저희 동네는 어제 좀 그치나 했는데 다시 많이 내리는군요. 다들 비피해 없으시길!!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