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일요일 아침 메이드가이입니다.
비는 그친 모양이네요.
길이 마른걸 봐선 이제 그만오려나 봅니다.
너무 심하게 와서 대문 안쪽으로 들어올 정도였습니다.
사람 불러다 보강이라도 해야할란지...
뉴스는 오늘도 트럼프 얼굴이 보이네요. 언제까지 전세계가 휘둘려야할란지..
오늘도 하루 쉬어가는 일요일입니다.
모두 좋은 하루되세요~!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일요일 아침 메이드가이입니다.
비는 그친 모양이네요.
길이 마른걸 봐선 이제 그만오려나 봅니다.
너무 심하게 와서 대문 안쪽으로 들어올 정도였습니다.
사람 불러다 보강이라도 해야할란지...
뉴스는 오늘도 트럼프 얼굴이 보이네요. 언제까지 전세계가 휘둘려야할란지..
오늘도 하루 쉬어가는 일요일입니다.
모두 좋은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