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잡담]비는 그친 모양이네요.

작성자메이드가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6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일요일 아침 메이드가이입니다.

비는 그친 모양이네요.

길이 마른걸 봐선 이제 그만오려나 봅니다.

너무 심하게 와서 대문 안쪽으로 들어올 정도였습니다.

사람 불러다 보강이라도 해야할란지...

뉴스는 오늘도 트럼프 얼굴이 보이네요. 언제까지 전세계가 휘둘려야할란지..

오늘도 하루 쉬어가는 일요일입니다.

모두 좋은 하루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쥐며느리 | 작성시간 26.06.21 ㅎㅎ그제는 엄청 내렸죠. 어제는 소나기 같이 그치다 내리다를 하루종일 반복... 좋은 하루되세요~!!....
  • 작성자피접이상골 | 작성시간 26.06.21 좋은 하루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