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머]강풍

작성자쥐며느리|작성시간26.06.21|조회수2 목록 댓글 1

 

 

강풍에 버티는 댕댕이들

 

왜 버티냐?

 

흐름에 몸을 맡기면 이렇게됩니다.

 

웃는 하루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피접이상골 | 작성시간 26.06.21 ㅎㅎ 다 귀엽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