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잡담]월요일입니다.

작성자메이드가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6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메이드가이입니다.

오늘도 아침은 힘겹지요., 예 월요일입니다.

날이 좀 흐린데 소나기 소식이 있다고 합니다.

뉴스는 오늘도 호르무즈와 기름값이야기가 다뤄집니다.

월요일은 월요일 답게 월요병이 옵니다.

노곤하게 늘어지는 아침... 좀 더 힘내야 움직일 수 있을것 같습니다.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피접이상골 | 작성시간 26.06.22 new 월요병 잘 이겨내야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