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펨베들왈: 이진숙 체포는 별의순간. 중도층한테 어필

작성자jkjkjkjk| 작성시간25.10.02| 조회수0| 댓글 1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소녀시대 윤아 작성시간25.10.02 생긴거부터 호감이 아닌데...
  • 작성자 은돌아놀자 작성시간25.10.02 중도층이 지들같은 똥멍충이인줄 아나 ㅋㅋㅋ
  • 작성자 개밥 작성시간25.10.02 빵처먹는 곰팡이가 뭘 잘했다고 중도층이?? ㅋㅋ
  • 답댓글 작성자 Moonrise💙 작성시간25.10.02 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몽키.D.루피 작성시간25.10.02 윤석열이 한번 했다고 다 그렇게 될줄 아나봄 ㅋㅋㅋㅋ
  • 작성자 우상향 작성시간25.10.02 중도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필?ㅋ
    지들 논리대로 과거 논란 꺼내오면 컷인데? ㅋ 흐린눈 하면되나 킹택하면되나?
  • 작성자 게르트뮐러 작성시간25.10.02 무슨 죄를 지었는지는 관심도 없나보네
    대단한 사이트군요
  • 작성자 Raul Gonzalez 작성시간25.10.02 ㅋㅋ 이준석으로 안될거 같으니 갈아탈려고? ㅋㅋ
  • 작성자 아다치 미츠루 작성시간25.10.02 거기는 뭐.. 20년 총선 자한당 압승거리던 아픈 친구들이라
  • 작성자 집에가고싶어 작성시간25.10.02 거긴 가면쓴 2번애들한테 먹힘
  • 작성자 xogk 작성시간25.10.02 대선때 김문수 이준석 득표율보면 생각보다 상식밖의 사람들 많음. 내란일으키고도 꾸준히 당지지율 30프로대 였던것도 있고... 광주 40년 토박이인 나도 실생활에서 저쪽 마인드가진 사람 간간히 보는데 다른지역은 어떨까 싶음. 개인적으로 이번 빵진숙체포는 좀 찝찝함. 2차례이상 소환조사불응하면 체포영장 나올 가능성이 높다지만 그래도 검찰에서 군말없이 체포영장신청해준것도 걸리고.. 그냥 뭔가 그럴싸하게 꾸며논 시나리오같다는 느낌이 드네요. 검찰이나 국힘이나 지들 상황에서는 뭐라도 판을 만들어야 되는 상황이라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