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무뚝무판 신고하려는데 국민신문고안되네요

작성자닉넴뭐로할까요|작성시간25.10.03|조회수205 목록 댓글 4

어디에신고해야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Porsche911 Turbo | 작성시간 25.10.03 번호판이 없어서 누군지 특정이 안되서 그런거 아닐까…싶긴한데… 유튭영상보니까 무판은 경찰에 아예 신고해서 불러서 처리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문재인대통령 | 작성시간 25.10.03 아뇨 정보센터 거기서 불나서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닉넴뭐로할까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10.03 인스타에 무판무뚝하고 오토바이타는거있어서 신고하려는데
    신문고가 안됨
  • 작성자스티키 | 작성시간 25.10.03 그거 아마 지금 안되는 기간 고려해서 나중에 받아준다고 했던 것 같은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