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에신고해야되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Porsche911 Turbo 작성시간 25.10.03 번호판이 없어서 누군지 특정이 안되서 그런거 아닐까…싶긴한데… 유튭영상보니까 무판은 경찰에 아예 신고해서 불러서 처리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문재인대통령 작성시간 25.10.03 아뇨 정보센터 거기서 불나서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닉넴뭐로할까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5.10.03 인스타에 무판무뚝하고 오토바이타는거있어서 신고하려는데
신문고가 안됨 -
작성자스티키 작성시간 25.10.03 그거 아마 지금 안되는 기간 고려해서 나중에 받아준다고 했던 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