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인데
저희동네는 6장
3장씩 나눠서 했네요
비례대표 민주당or조국혁신당 고민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Real마드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하고 왔더니 더위에 쪄들어서 얼른 아이스로 충전하고 있어요!
-
작성자I.B.I LUV 작성시간 26.06.03 저도 시의원 무투표 당선되서 1장 사라진 6장 했음.....
-
답댓글 작성자Real마드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그랬군요 제발 투표한대로 되길 좋겠어요
-
작성자일취월장 작성시간 26.06.03 투표 잘하셨어요. 👍🏻
-
답댓글 작성자Real마드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투표의 권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