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투표 완료!!!

작성자Real마드리|작성시간26.06.03|조회수74 목록 댓글 8

경기도인데 

저희동네는 6장

3장씩 나눠서 했네요

비례대표 민주당or조국혁신당 고민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Real마드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하고 왔더니 더위에 쪄들어서 얼른 아이스로 충전하고 있어요!
  •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03 저도 시의원 무투표 당선되서 1장 사라진 6장 했음.....
  • 답댓글 작성자Real마드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그랬군요 제발 투표한대로 되길 좋겠어요
  • 작성자일취월장 | 작성시간 26.06.03 투표 잘하셨어요. 👍🏻
  • 답댓글 작성자Real마드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투표의 권리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