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오늘 밥도 안넘어가서 약만먹고있는데

작성자빨간망토 챠챠|작성시간26.06.03|조회수98 목록 댓글 3

힘드네요..
땀 비오듯나고 선풍기켜면 바람때메
두통이 더 심해지고
귀 압박에ㅠㅠ다행히 근육통은 잠잠해진듯한데
배는고픈데 밥이안넘어가유ㅠ비타오백하나먹고 약만먹는중

오늘같은날은 개표방송보면서 맛난거먹어야되는데

진짜두통이랑 귀아픈것만없으면좋겠네요ㅠ
괴로워ㅠㅠ 잠을자도 두통이없어지지않음ㅠ
조카 열나서 얼집못가서 돌봐줬는데
제가 옮아왔나봐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일요일 | 작성시간 26.06.03 병원가보세요ㅠ
  • 답댓글 작성자빨간망토 챠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걷는게힘들어서ㅠㅠ 몸에힘이안나요ㅠ
  • 작성자내일해야지 | 작성시간 26.06.03 빨랑 나아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