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경남 왜 아쉽지....

작성자김소원|작성시간26.06.03|조회수735 목록 댓글 7

왜 지고있지

김경수우세지역 아직 덜까서그런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리나 네뷸라 | 작성시간 26.06.03 이런건 방송 말고 선관위 개표현황 보고 하세요
  •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03 김해 양산에서 좀 긁어오면 역전 가능할듯.... 창원 개표하는데 이길 거 같지가 않아보임.. 진해구만 우세고 나머지 4구는 하....
  • 답댓글 작성자김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아무래도 상대가 창원시장이었다보니 그것도 큰듯요
    +창원마산합포구도 이기고있습니다...성산구랑 의창구말고는 유리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김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보니까 아직 진주도 이제 막 개표 시작했네요
  • 작성자별빛사냥꾼 | 작성시간 26.06.03 방송에선 김경수 당선 확률 78%로 나오고 있어요 출구조사부터 크게 차이나서 걱정 안해도 될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