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서울 구청장 25대1 ㄷㄷ

작성자FC서울 알레~|작성시간26.06.03|조회수1,345 목록 댓글 7

서대문구 빼고 다 민주당이 이기고 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03 24대1 아닌가요? 구청장이 25명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FC서울 알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아..ㅎ
  • 작성자ManUTD | 작성시간 26.06.03 서대문도 이길듯
  • 작성자부산의전설77 | 작성시간 26.06.03 이 결과보고도 부정선거 소리 하면 할말 없지
  • 작성자신길동유망주 | 작성시간 26.06.03 끝에 가면 뭐 평소대로 되지 않을까 싶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