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남구 갑은 전태진 민주당 후보 유력 떴네요 작성자둥그리|작성시간26.06.03|조회수497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질 줄 알았는데 의외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둥그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확실 떳어요 울산 남구 갑은 작성자후뉘 | 작성시간 26.06.03 본투이제 까기시작해서 모른답니다. 답댓글 작성자둥그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확실 떠도요? 답댓글 작성자후뉘 | 작성시간 26.06.03 둥그리 네 박시영대표가 확인했는데 좀 성급하게 띄운거 같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