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별을따다줘
|
작성시간
26.06.03
본투표 차이 때문에 그러는거 같음
-
작성자신길동유망주
|
작성시간
26.06.03
분위기가 지난번 전재수가 이긴곳에서 좋게 안나와서 걱정하는거 같아요.
-
작성자우승
|
작성시간
26.06.03
본 투표가 한동훈 압승 분위기..
-
작성자someday
|
작성시간
26.06.03
본투표는 진다고보고 계산하고있나봐요
-
작성자난트웨니임
|
작성시간
26.06.03
한동훈 토론하는거 봤는데 당을 떠나서
진짜 깜냥이 안되는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