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부산북갑에도 조국혁신당이 있었네요...

작성자코뿔소|작성시간26.06.05|조회수588 목록 댓글 4

2.79%나 득표했네요... (비례표)
이래서 합당 또는 연대가 맞습니다 ㅠㅠ
여기에 조국혁신당이 있는 걸 생각도 못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RSNAL | 작성시간 26.06.05 그래서 조국이 이쪽으로 가야되지 않냐는 얘기가 나왔었죠
    결과적으로 전 그게 맞다고 생각하기도 했구요
  • 작성자시스템오류 | 작성시간 26.06.05 부산 북갑은 하정우 한동훈 박민식이 전부였을걸요? 기초의원 후보를 잘못 보신게 아닐까요?
  • 답댓글 작성자코뿔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기초의원과 비례가 있었네요...
    연대를 했으면 그 표도 더 잘가져올 수 있지 않았을까 싶어서요
  • 작성자메르스 | 작성시간 26.06.05 하정우는 받을만큼 받았다고 생각함. 조국이랑 연대했으면 표 더 날아가면 날아가고 한가발에 표가 더 가면 더갔을거라 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