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2편도 재밌고 감동이네요
pd 연출도 좋고 원이의 서사가 좋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포메라니안 작성시간 26.06.05 단순자컨이 아님 ㄷㄷ
-
작성자신해철 작성시간 26.06.05 확실히 b급을 풍기며 찡함을 유도 하는 능력은 100퍼 연출력 인데 피디가 진짜
내공이 엄청난 사람 이네요 -
작성자최남라 작성시간 26.06.05 중간중간 떡밥이 숨어있어서 그거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
작성자RESCENE원이 작성시간 26.06.05 그리고 원이 뜨기전 이상한 소문 하나
브이앱 도중 상황임
https://youtube.com/shorts/ANV_4Hoox7k?si=brVScxphwQOM2Nx9 -
답댓글 작성자춘식이(카카오프렌즈) 작성시간 26.06.05 ??? : 아 엄마... 회사가기 싫어요... 애들이 자꾸 놀린단 말이에요...
??? : 그래도 회사 가야지... 너가 대푠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