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리터 크기가 가로 폭 세로 27x18x 44
23리터가 가로 폭 세로 28x14 x46
차이가없는것같은데 5리터차이가 나긴날까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빨간망토 챠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그러네여 엄청작네여 ㄷㄷ
-
답댓글 작성자지중해 작성시간 26.06.11 빨간망토 챠챠 유의미한 크기 차이를 가지려면.. 30리터 중반 이상은 가셔야..
대신 크기는 커지죠 -
작성자러바오 작성시간 26.06.11 등산갈때 도시락을 얼마나 더 가져가실려고ㄷㄷ
-
답댓글 작성자빨간망토 챠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1박 여행용으로쓰고싶은데 18리터는 너무작네여 ㄷㄷ
-
작성자키위 작성시간 26.06.11 25리터 이하는 당일용이라 보시면 됩니다. 1박 하시려면 30리터 이상 추천합니다.
등산 배낭은 모든 짐을 넣고 어느 정도 여유 공간 있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