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등산가방을사려는데요 가지고있는게 18리터인데

작성자빨간망토 챠챠|작성시간26.06.11|조회수98 목록 댓글 9

 

 

18리터 크기가 가로 폭 세로 27x18x 44

23리터가         가로 폭 세로 28x14 x46

 

차이가없는것같은데 5리터차이가 나긴날까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빨간망토 챠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그러네여 엄청작네여 ㄷㄷ
  • 답댓글 작성자지중해 | 작성시간 26.06.11 빨간망토 챠챠 유의미한 크기 차이를 가지려면.. 30리터 중반 이상은 가셔야..
    대신 크기는 커지죠
  • 작성자러바오 | 작성시간 26.06.11 등산갈때 도시락을 얼마나 더 가져가실려고ㄷㄷ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빨간망토 챠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1박 여행용으로쓰고싶은데 18리터는 너무작네여 ㄷㄷ
  • 작성자키위 | 작성시간 26.06.11 25리터 이하는 당일용이라 보시면 됩니다. 1박 하시려면 30리터 이상 추천합니다.
    등산 배낭은 모든 짐을 넣고 어느 정도 여유 공간 있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