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난 명약이지만 지갑 사정상 자주는 안먹는데
몸도 맘도 지치니 걍 배달 어플 켜게 되네요..
넘 피곤하지만 손수 비빔막국수도 한그릇 말아서 잔치 할 예정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ChelXab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사실상 지갑으로 완성한... 🤪🤪
-
답댓글 작성자박상미 작성시간 26.06.16 ChelXabi 전 계란프라이도 못해서요
-
답댓글 작성자ChelXab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박상미 헉 진짜여?🤪 님 귀엽당 켁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ChelXab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에너지도 실제로 없고 보상심리랑 겹쳐서 그런가봐요 ㅋㅋ 여윽시 마성의 치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