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요즘 심신이 지쳐 치킨을 자주 시키게 되네요

작성자ChelXabi|작성시간26.06.16|조회수145 목록 댓글 10

이름난 명약이지만 지갑 사정상 자주는 안먹는데
몸도 맘도 지치니 걍 배달 어플 켜게 되네요..
넘 피곤하지만 손수 비빔막국수도 한그릇 말아서 잔치 할 예정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helXab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사실상 지갑으로 완성한... 🤪🤪
  • 답댓글 작성자박상미 | 작성시간 26.06.16 ChelXabi 전 계란프라이도 못해서요
  • 답댓글 작성자ChelXab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박상미 헉 진짜여?🤪 님 귀엽당 켁
    댓글 이모티콘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ChelXab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에너지도 실제로 없고 보상심리랑 겹쳐서 그런가봐요 ㅋㅋ 여윽시 마성의 치킨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