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이재명은 안그래도 비토가 컸는데 반등요소가 없는게 뼈아픔

작성자아스날은내가누군지아스날?|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Cherish 작성시간26.06.17 문제점 파악하고 행동보이면 다시 상승할수 있다고 보지만, 최소 전당대회까진 그럴일 없을듯요..

    지금 검찰개혁도 전당대회 때문에 지지부진하다던데..
  • 답댓글 작성자 아스날은내가누군지아스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개혁도 문제지만 부동산이나 물가, 내란청산 같은 문제도 매우 답답
    최근엔 올공문제까지 뭐하나 시원시원한 일처리가 없음 다 질질끌기
  • 작성자 개밥 작성시간26.06.17 모두의 대통령이 돼야 하는다는 신념이 당선되고 부터 강해짐. 이유를 모르겠음
  • 답댓글 작성자 아스날은내가누군지아스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이러면 이재명이라는 브랜드자체가 무너지는거
    애초에 이재명은 통합을 위해 대중이 사용한 도구가 아닌데
  • 답댓글 작성자 페르세우스 작성시간26.06.17 내란이후라서 상식적인 양 진영 사람들을 끌어모아야 한다는건 충분히 이해하고, 바른 자세라고 볼 수 있죠.
    문제는 그 '모두'에는 같이 싸웠던 동지들은 없는게 제일 문제죠.
    지금 한경오부터해서 뉴이재명세력이라고 표방하는 유튜버들 보세요.
    김용남 등은 우리가 품어야 되지만,. 문재인 전 대통령, 정청래, 조국, 김어준, 유시민은 절대 같이 갈 수 없는 사람들 취급하고 있죠.
    대통령은 메세지를 통해 이들을 말릴 생각이나 진정시킬 생각은 없고,
    오히려 오랜기간동안 지지했던 사람들에게 왜 포용을 못하냐. 그릇이 작냐 이런 소리나 하고 있으니..
  • 작성자 신길동유망주 작성시간26.06.17 '물이 빠지면 누가 발가벗고 수영을 하고 있었는지 알 수 있다' 원래 주식명언인데 지지율이 빠진 지금부터 대통령의 실력이 나올듯 해요.
  • 작성자 bluefever_ 작성시간26.06.17 내란으로 치룬 대선에서 41%를 얻는 집단을 상대로, 진영 결집 없이 행정능력으로 5년을 버텨보겠다는 발상 자체가 위험해보입니다.
  • 작성자 월화수목금토일 작성시간26.06.17 자기가 받은 표가 행정하라는 표라고 착각하는 듯
    내란척결, 검찰개혁하라는 건데 공취모 따위가 생기는 걸미리 몰랐을 리가 없는데 방관이나 하고 뭔 생각인지 코스피의 착시에 빠진건지 뭔지
  • 작성자 탱디줴이!! 작성시간26.06.17 인정.. 강력한 칼로 쓸려고 뽑았더니 갑자기 칼을 버리고옴 ㅋㅋㅋㅋ 이낙연이랑 뭐가다른건지…
  • 작성자 페르세우스 작성시간26.06.17 대통령으로서 해야되는 일과 시장,도지사로 해야되는일은 엄연히 다르고, 국민들의 기대가 다른데.
    대통령을 시장,도지사처럼 하고 있는게 제일 큰 문제죠.

    그동안은 높은 지지율떄문에 버티고 있는건데..
    지지율 낮아지기 시작하면, 환율문제, 부동산문제 한꺼번에 다터지고, 반등자체를 할 수 없죠,.
    주식시장 아무리 코스피 10000으로 올라도 일반시민들은 아무런 이득도 없음
    그리고 이렇게 정부 지지율빠지면, 국내정치 불안으로 주식시장도 어떻게 될 지 모름.

    4050세대의 엄청난 지지기반을 보유한 정당이. 4050세대는 정책에서 최우선적으로 배제하고,
    이제는 4050목소리를 줄이기위해서 1인1표제 문제를 제기하면서 세대별 가중치를 줘야한다는 개소리를 하는데...
    언제까지 4050이 굳건히 지켜줄꺼라고 생각하는지...노무현 전대통령에 대한 부채감으로 20년넘게 밀어줬으면 충분히 할만큼 한건데...
    그렇게 자기 이익이 없어도 밀어주고 지지해준 사람들한테 하는 말이라고는 문주당 사람들이 떠나라고 말하고,
    모욕적인 별칭을 만들어서 조롱하고. 이에 대해 말을 하는 민주당의원은 극소수일 뿐이고.
  • 작성자 바른시야 작성시간26.06.17 쓰레기 남은 거 마저 치우라고 머슴시켰더니 쓰레기랑 화합하고 잘지내자고 주인을 가르치려 드네 5년짜리 머슴이
    윤서결이 계몽령 타령하더니 자기가 계몽군주라도 되는줄 아는가
  • 작성자 Google 작성시간26.06.17 대통령 본인의 의지는 아직 저는 의심하지 않지만, 지지층의 실망이 꽤나 커서 반등하려면 지지자가 원하는 걸 해줘도 힘들거라 모르겠네요. 언론은 이 틈을 파고 들거고요
  • 작성자 중고차파괴자 작성시간26.06.17 아 그냥 올공폭도들부터 조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