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진짜 종일 멀정하다가 갑자기 장염인지 뭔지 설사나고 난리도 아닌 작성자짜스파|작성시간26.06.19|조회수7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니 진짜 종일 멀정했는데 한 열두시반부터 대뜸 설사하고 속안좋고 난리인... 잠도 못자겠네요 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