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나는 절세미녀라서 세금 적게내나요?ㅋㅋㅋㅋㅋ 작성자잠이부족해|작성시간26.06.19|조회수319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런 썩은개그 하지마세요저니까 웃기지님들은 소화못하고 체합니다아시겠어여?새벽에 짬내서 여러분 웃겨드립니다.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카리나 네뷸라 | 작성시간 26.06.19 잠이 부족해 보이세요 작성자RESCENE원이 | 작성시간 26.06.19 갑자기?? 작성자sergio camello | 작성시간 26.06.19 어여 주무세여ㅜ 작성자박상미 | 작성시간 26.06.19 오오 작성자내일해야지 | 작성시간 26.06.19 카린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