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렇게 잘하는 이강인도 주전으로 못 뛰는 파리는 뭐죠 ㄷㄷ 작성자익명22|작성시간26.06.19|조회수25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찌 천외천인 듯세상 진짜 넓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GOAT.Leo | 작성시간 26.06.19 괴물들이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