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지금 병원 외래진료 기다리는 중 입니다 작성자신해철|작성시간26.06.19|조회수11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중계 뮤트로 틀어주셨는데 대기 환자분들 ㅋㅋ 내적 응원이 강하게 느껴집니다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