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ㅋㅋ 지금 병원 외래진료 기다리는 중 입니다

작성자신해철|작성시간26.06.19|조회수111 목록 댓글 0

중계 뮤트로 틀어주셨는데

대기 환자분들 ㅋㅋ

내적 응원이 강하게 느껴집니다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