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콰삭킹 좀 짜네요

작성자슈팅라이크종수|작성시간26.06.19|조회수40 목록 댓글 0

기프티콘 받은거 뿌링클은 그닥 안좋아해서

콰삭킹에 도전해봤는데..

감튀식감은 좋은데 짜요

입맛이 짠편인데도

짜요

맛이 있느냐 없느냐 따지면

있는 쪽인데

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