콰삭킹 좀 짜네요 작성자슈팅라이크종수|작성시간26.06.19|조회수4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기프티콘 받은거 뿌링클은 그닥 안좋아해서콰삭킹에 도전해봤는데..감튀식감은 좋은데 짜요입맛이 짠편인데도짜요맛이 있느냐 없느냐 따지면있는 쪽인데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