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다 월드컵 얘기라 뜬금없는데 살면서 조중동이 망하는걸 보네요;

작성자SSG랜더스|작성시간26.06.19|조회수598 목록 댓글 10


그 첫 타자가 중앙이라는것도 신기하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일해야지 | 작성시간 26.06.19 조선이 망해야되는데
  • 작성자Panzerkampfwagen | 작성시간 26.06.19 조선 동아가 망해야하는데
  • 작성자톰 스파이더맨 | 작성시간 26.06.19 조선 트로트 때문에 재정 좋다고함
  • 작성자신길동유망주 | 작성시간 26.06.19 결과적으로 조선 등 트로트 채널 등으로 별도 파이프 채널을 만들어낸 곳들은 세대 변화를 적응한거고 JTBC는 실패한거죠.
  • 작성자fantasista | 작성시간 26.06.19 조선일보가 먼저 망해야 하는데 하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