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첫 타자가 중앙이라는것도 신기하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일해야지 작성시간 26.06.19 조선이 망해야되는데
-
작성자Panzerkampfwagen 작성시간 26.06.19 조선 동아가 망해야하는데
-
작성자톰 스파이더맨 작성시간 26.06.19 조선 트로트 때문에 재정 좋다고함
-
작성자신길동유망주 작성시간 26.06.19 결과적으로 조선 등 트로트 채널 등으로 별도 파이프 채널을 만들어낸 곳들은 세대 변화를 적응한거고 JTBC는 실패한거죠.
-
작성자fantasista 작성시간 26.06.19 조선일보가 먼저 망해야 하는데 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