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FC26 선수모드 흥민이로 시작해서 행복축구시켜줘야지!

작성자인천제로콜라|작성시간26.06.19|조회수82 목록 댓글 6

발롱가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인천제로콜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흥민이 감독운이....... 😒
  • 답댓글 작성자귀염둥이 | 작성시간 26.06.19 인천제로콜라 아 선수모드잉가여 초보유져오네 은퇴해야디
  • 답댓글 작성자인천제로콜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귀염둥이 어떻게든 결론은 은퇴인가요?ㅋㅋㅋㅋㅋ
  • 작성자춘천약과왕 | 작성시간 26.06.19 열받아서 20-0으로 이기고 손흥민 13골 넣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인천제로콜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 점수처에서 확실한 빡침이
    느껴지네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