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활용한 광고 규제가 좀 필요할거같아요 작성자권오현 대구FC 입단 추진위원회|작성시간26.06.19|조회수17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무슨 AI로 살찐 이미지 만들어놓고 다이어트약이다고 광고하고화장품도 Ai로 트러블 만들어놓고 전후라면서 광고하는데 너무한거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춘천약과왕 | 작성시간 26.06.19 광고랑 무슨 감동쇼츠 이런것도 다 짜집기고.. 심지어 요즘은 월드컵 관련해서 나오는것도 다 AI이용해서 만들더라구요.. 이게 맞나 싶어요 -_-;; 작성자갰랍랍 | 작성시간 26.06.19 그리고 아무렇지 않게 벌레나 피부 벗겨지는 혐오장면 주의도 없이 그냥 넣어가지고ㄹㅇ 꼴보기싫음 작성자Rachel Anne McAdams | 작성시간 26.06.19 너무 심각함. 꼴보기싫음...질떨어지는 수준이 아니라 역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