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당 내에서 원수 싸우듯 하지 마세요

작성자꼬부기|작성시간26.06.19|조회수770 목록 댓글 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 귀를 의심함

 

정청래나 정청래 측근들은 계속 맞기만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강득구, 이건태, 이언주, 유튜버 하바리들은 하루에 몇번씩 돌아가면서 정청래랑 유시민 두들겨패지않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마희영 | 작성시간 26.06.19 한쪽편 이러는데
    이동형 티비 썸내일 보고 오세요 하루종일 욕만해요 조롱하고 비난하고 매불이랑 겸공에서 단한번도 그런적 없어요.
    그리고 문재인을 없애자고 하는 쪽과 정통성을 지키자 하는 쪽중에 누가 그럼 때리는걸까요 상식적으로
  • 작성자아스날은내가누군지아스날? | 작성시간 26.06.19 당 내에서 문재인을 원수처럼 혐오하지 마세요
  • 작성자장지현 | 작성시간 26.06.19 일방적으로 맞는것도 싸움이라고 생각하시는듯
  • 작성자베놈베놈 | 작성시간 26.06.19 대통령이 평소엔 노골적으로 공격적으로,디테일까지 다 알고 말하는데 본인 의중 숨길때는 원론적말로 얼버무리는거 있는거 같음
    저번에도 이혜훈이 갑질을 했었는지 어쨌는지까지 우리가 알고 뽑지는 못한다- 이랬는데, 이혜훈 인사가 왜 욕먹는지 초점이 빗나가게 얘기하더라구요
  • 작성자닉넴정하는게제일어려워 | 작성시간 26.06.19 저는 대통령 말씀 이해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