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지하주차장 입구에서
전 뒤에 기다리고 있었고
앞차가 갑자기 후진해서 콕 박았는데용
크게 박은건 아니라서 다친건 아닌데
되려 왜이리 가까이 있었냐고 저한테 머라고 하시더라고요?
일단 번호는 받아놨어요.
육안으로는 스크레치나 이런 건 안보이긴하는데
그래도 오토큐가서 점검 받고 현금으로 퉁치면 되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엿습킨 작성시간 26.06.19 저건 백퍼센트인데 상대가 무례하게 나오면 대물 대인 다 받으시고, 합의금까지 받으시는 것도 방법이죠
-
답댓글 작성자예린이가 태연한 이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아버지께서 같은 주민끼리 그냥 얼굴 안붉히고 처리하고 싶다고 하셔서요.. 그래도 현금은 받아야 겠는데 사고가 처음이라 보통 어떤 식으로 청구하나요?
-
작성자보글 작성시간 26.06.19 흠집이 없으면 수리비 청구가 어려워서. 잘 찾아보시는 수밖에는
-
답댓글 작성자예린이가 태연한 이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헐 무조건 흠집이 있어야 하나보군요..ㅜ
-
작성자장산곳타령 작성시간 26.06.19 차에 문제없고 태도만 괜찮으면 10~20만원정도 받으시고 흠집있으면 컴파운드로 지우는것도 나쁘지는 않은데
태도가 좋아햐가능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