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주차 되어있는 제 차를 아줌마가 박았는데...
글쎄... 박아놓고 안내려요... ㅎㅎ
그래서 노크 했죠
똑똑....
저 : 안내리세요?? 제 차 박았잖아요...
아줌마 : 저 차 세울려고 하는 중인데 제 가 뭘 잘못했나요?
저 : 아니 글쎄 번호판이랑 뒷범퍼 박았잖아요..
아줌마 : 아닌데???
저 : 내리세요.
눈 동그래지더니 내리면서 아.... 죄송해요.. ㅋㅋㅋ
미치겠네요...
상태는 뭐 살짝 까진거 말고는 이상 없는거 같아서 그냥 가시라고 했는데
지금 까지 사고로 만난 아줌마 보면 다 차안에서 안내려요... 개빡침
비 내려서 우울한데 차 에바 터져서 수리비 나가는것도 우울하고..
쩝...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