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비 가 촉촉 하게 내리네요.

작성자김소현|작성시간26.06.19|조회수111 목록 댓글 3

 

하... 주차 되어있는 제 차를 아줌마가 박았는데...

 

글쎄... 박아놓고 안내려요... ㅎㅎ

 

그래서 노크 했죠

 

똑똑....

 

저 : 안내리세요?? 제 차 박았잖아요...

 

아줌마 : 저 차 세울려고 하는 중인데 제 가 뭘 잘못했나요?

 

저 : 아니 글쎄 번호판이랑 뒷범퍼 박았잖아요..  

 

아줌마 : 아닌데???

 

저 : 내리세요.

 

눈 동그래지더니 내리면서 아.... 죄송해요.. ㅋㅋㅋ

 

미치겠네요...

 

상태는 뭐 살짝 까진거 말고는 이상 없는거 같아서 그냥 가시라고 했는데

 

지금 까지 사고로 만난 아줌마 보면 다 차안에서 안내려요... 개빡침

 

비 내려서 우울한데 차 에바 터져서 수리비 나가는것도 우울하고.. 

 

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RESCENE원이 | 작성시간 26.06.19 서울 사는데 3시반부터 흐리기 시작하더니
    4시부터 퍼붇네요
  • 작성자블랙 | 작성시간 26.06.19 내리세요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축구학개론 | 작성시간 26.06.19 아닌뎈𐨛 ヲ𐌅 𐨛 ヲ 𐌅 𐨛 ヲ 𐌅 𐨛 ヲ 𐌅 𐨛 ヲ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