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저는 이재명 대통령은 앞으로의 행보를 봤으면 합니다

작성자블루록|작성시간26.06.19|조회수839 목록 댓글 10

실망감은 실망감이고

사실 지금 지지자들의 불만사항을 본인의 실책을
인정하며 공식적으로 인정하는건 대통령으로서
쉬운 일은 아니라고 생각은 합니다

문까산점.. 뭐 그 인간들은 동시에 자기 찬양도 해주니
뭐 자기 사람 자리 주는거 그냥 백번 양보해서 이해는
하겠습니다

근데 또 김민석을 밀고 정청래를 찍어내려는듯한
행보를 보이면 그건 진짜 참기 힘들것 같음

그래도 내가 뽑은 대통령에 대해서 아직까지
놓고 싶지는 않아요 완전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블루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건 전 처음부터 기대 안했어요 현실의 벽이 있을거라 생각해서..

    못하는것보다 안하는것에 가까운 모양새는 좀 당황스럽긴 하지만요
  • 작성자드루와 | 작성시간 26.06.19 저도 그렇습니다. 노대통령이 그랬었죠. 비판하는게 아니라 지지하는게 필요하다고. 믿을랍니다.
  • 작성자닉넴정하는게제일어려워 | 작성시간 26.06.19 저도요
  • 작성자쇼팽발라드1번 | 작성시간 26.06.19 저도 지지합니다..ㅜ
  • 작성자이마빡 | 작성시간 26.06.19 코어 지지층이 불만이 생긴 것도 당연하지만 국힘이 나라를 지배하게 둘 수는 없어요! 2년 잘해서 일단 총선 승리합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