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정치 이슈에서는 진짜 멀어져야지

작성자Google|작성시간26.06.19|조회수466 목록 댓글 6

뉴스도 보고, 겸공도 보고, 여러 커뮤니티도 가서 다양한 의견도 보곤 하는데

저 자신도 정치 이슈에 대한 제 생각이 아닌, 그 이슈에 대한 다른 사람의 생각에 영향을 많이 받게 되는거 같네요.

저에게도 가치관이 있음에도 불구하고요.

진짜 내 결론은 무엇일까? 무엇이 맞는걸까? 이런 고민이 많이 드네요.

특히 요즘 같은 때는 대통령이나 정당에 대한 생각이 달라도 문제, 생각이 같아도 문제.

스트레스만 쌓이고요.

 

그냥 재밌는 글과 유익한 내용만 읽는게 더 저에게 도움이 될 거 같네요 ㅋㅋ

물론 관심이 많아서 쉽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디톡스를 하는게 맞다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

적어도 노력이라도 하자? 그런 생각이 드는 요즘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천지격동 | 작성시간 26.06.19 차라리 그게나아요 저도 요즘 정치유튜브도안보고
    오늘기자회견도 신경안씁니다
  • 작성자하파엘Leao | 작성시간 26.06.19 다른 사람의 영향 받는거 ㄹㅇ 공감이요
    커뮤에서 한의견 보고 맞는것같네 하다가 다른 의견 보면 또 맞는것같음 ㅋㅋ 걍 스스로 생각하는게 좋은것같아요
  • 작성자ManUTD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폼페이우스 | 작성시간 26.06.19 애초에 어디 정치 방송 유튜브 분석 어쩌고 하는것도 결국 뇌피셜인데, 그거에 왜 몰입해서 일희일비 하는지... 부질없음
  • 작성자No10.Dennis Bergkamp | 작성시간 26.06.20 여기도 가만보면 너무 편향 되어있어요
    조금 멀리떨어져서 볼 필요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