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야 사태가 많이 악화되었으니 김어준이나 최욱도 간접적으로나마 언급하지만
이 사태 전까진 한 쪽에서 일방적으로 인신공격에 가까운 짖음이 맞지.. 이걸 싸움이라고 규정하면 안됨 ㅋㅋㅋ
그리고 윤석열 때문에 뭔가 역치가 많이 낮아진건지
얼마전에 박지훈이랑, 정구승이랑 여당대표가 마치 대통령 비위 맞춰야된다는 식의 발언을 하던데
여당이 대통령꺼임? ㅋㅋㅋ 아니 생각할 수록 어이가 없네..
정당 대표는 당원이 선택하는거지 왜 자꾸 청와대 의중이 어쩌고 저쩌구 그딴 소리를 하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이재명의 개가 되고 싶어서 안달이난건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꼬부기 작성시간 26.06.19 빡빡이 그냥 뉴재명들이 다 써요 ㅋㅋㅋ 김현도 얼마전에 비슷한 말 했고요
-
답댓글 작성자빡빡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꼬부기 격노했다고 협박하는건 볼 수록 웃김 ㅋㅋ 우리가 투표로 뽑은 대통령이지 무슨 신앙 숭배하는 것도 아니고 ㅋㅋㅋ 격노했는데 어쩌란거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유빈 작성시간 26.06.19 빡빡이 뭐 진짜 비상 계엄 선포 할거 같은 뉘앙스로 얘기를 함 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내일해야지 작성시간 26.06.19 빡빡이 윤석열도 아니고 뭐 격노했다는 것도 개그인데 했다고 한들 어쩌라고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비르츠링 작성시간 26.06.19 오땡땡, 기땡땡 진짜
피해자 코스프레 역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