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먼쇼 재밌나요? 작성자드웨인 존슨|작성시간26.06.19|조회수159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띵작인가요..?가끔 커뮤니티 추천 영화는 너무 어려워서..장고 분노의추적자 피아니스트 이런거 보다가 끔..ㅋㅋㅋㅋㅋ가볍게 볼만한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Panzerkampfwagen | 작성시간 26.06.19 존잼 작성자우주 | 작성시간 26.06.19 시사하는 바가 큰데 영화가 어렵지 않고 재밌어요참 명작임 진짜 작성자박상미 | 작성시간 26.06.19 개존잼 작성자Rachel Anne McAdams | 작성시간 26.06.19 명작 작성자Liverpool FC | 작성시간 26.06.19 볼만한 수준이 아니라 진짜 명작입니다.요즘 시대에 더 알맞는 작품이고, 시간이 더 지날수록 걸작으로 평가 받을 거라고 생각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