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당도 정부에 쓴소리 할수 있다고 하신게 대통령의 진심이라면

작성자인천유나이티드화이팅|작성시간26.06.19|조회수495 목록 댓글 5

작은 비판 하나에도 대통령의 뜻. 청와대의 뜻을 모르냐며 조롱하는 사람들 멀리 하시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urgen Norbert Klopp | 작성시간 26.06.19 그부분에 대해서 조치가 안 이루어지면 지지율 더 떨어짐.특히 이동형.
  • 작성자Sososo | 작성시간 26.06.19 그 사람들 자리 1개 혹은 여러개 받은 사실이 나왔는데 ㅋㅋ
    참으로 설득이 되려고 하네요
    곧 1조가 넘은 정부 광고비 내역이 공개되면 더 난리날 거 같음
    요즘 유튜브들 정부 광고비 안 받았다 커밍아웃 하던데
    그쪽은 조용 ~~~~~
    노영희 변호사도 안 받았다고 하심
  • 답댓글 작성자인천유나이티드화이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 : 저는 다른걸 다 떠나서 소신있게 이야기 하는겁니다. (사외이사 자리를 받으며)
  • 작성자나무님1 | 작성시간 26.06.19 참 신기한게...
    본인이 당대표하던 시절 본인한테 약간의 쓴소리만 해도 천하의 나쁜 놈, 쓰레기로 만들어서 다 작살내지 않았었나요 ㅎ
    아 자기가 직접한게 아니라 지지자들이 한거니까 자기 잘못은 없다고 할려나
  • 작성자똠양꿍 | 작성시간 26.06.19 인터뷰 보다 의심에서 확신으로 가는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