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존예 여친이랑 사귀면 무슨 느낌인가여

작성자하파엘Leao|작성시간26.06.19|조회수595 목록 댓글 11

락싸님들 경험담 말씀해 주시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lita_No.99 | 작성시간 26.06.19 지나가는 남자들이 여자를 보면서 우와 하고 반면 남자를 보면서는 저딴 녀석이 하는 경멸의 눈빛을 보냅니다
  • 작성자Bliss | 작성시간 26.06.19 인생의 자랑거리
    주변에 걔에 대해 말하는 것 만으로도 자존감 올라가고 내세울거리로 느껴짐. 헤어질 때도 헤어질만 해서 헤어진건데 괜히 아깝고 생각남
  • 작성자춘식이(카카오프렌즈) | 작성시간 26.06.19 제 프사랑 사귀는데 하루하루가 행복함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하파엘Lea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제 여자친구 참 이쁘죠 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춘식이(카카오프렌즈) | 작성시간 26.06.19 하파엘Leao 아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