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 강아지 vs 고양이 작성자Mikel Arteta Amatriain|작성시간26.06.19|조회수126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 둘다 개좋음2. 강아지가 더 좋음3. 고양이가 더 좋음4. 둘다 개싫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Bliss | 작성시간 26.06.19 3 작성자즐거운세상 | 작성시간 26.06.19 1 작성자우주 | 작성시간 26.06.19 1둘 다 좋음다만 키울 자신은 없어서 멀리서 보기만…사실 보면 좀 안타까움 인간들 세상에 혼자 길러지면서개나 고양이는 인간과 소통하려고 열심히 알아들으려고 하는데인간은 그만큼 못하고..그냥 안타까움귀엽긴 한데 작성자fantasista | 작성시간 26.06.19 냥이 작성자흥민쓰 | 작성시간 26.06.19 강아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