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여러분들 강아지 vs 고양이

작성자Mikel Arteta Amatriain|작성시간26.06.19|조회수126 목록 댓글 17

1. 둘다 개좋음
2. 강아지가 더 좋음
3. 고양이가 더 좋음
4. 둘다 개싫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liss | 작성시간 26.06.19 3
  • 작성자즐거운세상 | 작성시간 26.06.19 1
  • 작성자우주 | 작성시간 26.06.19 1둘 다 좋음
    다만 키울 자신은 없어서 멀리서 보기만…
    사실 보면 좀 안타까움 인간들 세상에 혼자 길러지면서
    개나 고양이는 인간과 소통하려고 열심히 알아들으려고 하는데
    인간은 그만큼 못하고..

    그냥 안타까움
    귀엽긴 한데
  • 작성자fantasista | 작성시간 26.06.19 냥이
  • 작성자흥민쓰 | 작성시간 26.06.19 강아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