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오늘 하루종일 기상청 앱만 들여다 봤는데 작성자광배근|작성시간26.06.19|조회수37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날씨 실시간 중계도 못하는 수준 ㅋㅋㅋㅋㅋㅋㅋ기상청 욕먹는거 이유가 있음.... 집에 어케가지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RESCENE원이 | 작성시간 26.06.19 윈디 예측보니 내일 서울 호우수준이던데요 ㄷㄷㄷ 답댓글 작성자광배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긍게요 윈디랑 아큐웨더가 훨씬 더 잘맞추네요... 작성자Google | 작성시간 26.06.19 기상청장도 자기 예보 안 믿을걸요 ㅋㅋ 작성자아스날은내가누군지아스날? | 작성시간 26.06.19 엥 ㅋㅋ 제 날씨앱은 쌉정확한디 ㄷㄷ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