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일상]광화문 들러서 맥주한잔하고 오는길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19|조회수157 목록 댓글 2

붉은악마 애들 뒷풀이 한다고 해서
일부러 수원에서 버스타고 왔다가
맥주 500cc 3잔먹고 이제 돌아갑니다.
5개월만에 반가운 얼굴들보니까 너무 좋네요
ㅎㅎㅎㅎㅎ
죄다 보자마자 여기 어떻게 왔냐고
이런 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을날4 | 작성시간 26.06.19 조심히 오십쇼
  • 작성자Madrid | 작성시간 26.06.19 무사귀가하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