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악마 애들 뒷풀이 한다고 해서
일부러 수원에서 버스타고 왔다가
맥주 500cc 3잔먹고 이제 돌아갑니다.
5개월만에 반가운 얼굴들보니까 너무 좋네요
ㅎㅎㅎㅎㅎ
죄다 보자마자 여기 어떻게 왔냐고
이런 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붉은악마 애들 뒷풀이 한다고 해서
일부러 수원에서 버스타고 왔다가
맥주 500cc 3잔먹고 이제 돌아갑니다.
5개월만에 반가운 얼굴들보니까 너무 좋네요
ㅎㅎㅎㅎㅎ
죄다 보자마자 여기 어떻게 왔냐고
이런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