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너무 노골적이라 웃음밖에 안나옴ㅋㅋ

작성자내일해야지|작성시간26.06.19|조회수488 목록 댓글 1



좌표찍고 우다다다다다

제가 응원하는 팀 보면서 느낀 거랑 되게 비슷한 건데

외부에서 트롤링 하거나 못 하는애 잘한다고 띄워줌

지금 딱 그 기시감 들쥬?

전당대회만 와바라

덕질하면서도 이 싸움은 하루이틀 해 본 게 아니야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 작성시간 26.06.19 ㅇㅈㅇ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