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표찍고 우다다다다다
제가 응원하는 팀 보면서 느낀 거랑 되게 비슷한 건데
외부에서 트롤링 하거나 못 하는애 잘한다고 띄워줌
지금 딱 그 기시감 들쥬?
전당대회만 와바라
덕질하면서도 이 싸움은 하루이틀 해 본 게 아니야 ㅋㅋ
다음검색
좌표찍고 우다다다다다
제가 응원하는 팀 보면서 느낀 거랑 되게 비슷한 건데
외부에서 트롤링 하거나 못 하는애 잘한다고 띄워줌
지금 딱 그 기시감 들쥬?
전당대회만 와바라
덕질하면서도 이 싸움은 하루이틀 해 본 게 아니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