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땅이 뜨거우면 지상열 인가요?ㅋㅋㅋㅋ

작성자잠이부족해|작성시간26.06.19|조회수105 목록 댓글 6

여러분 연예인 비하하지마세여.
여러분같이 그런
못된 생각으로 인터넷 생활을 하시니까
연예인들이 상처를 받는겁니다.
다시는 이런 문제 일으키지 마세여.
한번만 용서해드리겠습니다.
아시겠어요?

반성의 의미로

저녁맨유 추천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스날은내가누군지아스날? | 작성시간 26.06.19 지금 맨유는 저녁에만 잘한다고 비하하시는건가요?
  • 작성자RESCENE원이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
  • 작성자금요일 | 작성시간 26.06.19 간장 + 밥
  • 작성자스티키 | 작성시간 26.06.19 공기나 드세요
  • 작성자개밥 | 작성시간 26.06.19 이끼드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