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통이 정치적발언이나 현실정치에 뛰어든것도아니고 지들이 잊혀지고싶은 사람을 멸칭까지 써가면서 현실정치에 마타도어로 이용하는거아님??
개인적으로 남은여생 아름답고 건강하게 보내셨으면 좋겠지만 현실은 온갖군데에서 조롱받고 모욕당하는중이라는게 참 개탄스러움.. 정치인 문재인으로서만 아니라 은퇴하고 고향에서 책방지기로서의 한 시민 문재인으로서 삶도 존중받았으면 좋겠음
다음검색
문통이 정치적발언이나 현실정치에 뛰어든것도아니고 지들이 잊혀지고싶은 사람을 멸칭까지 써가면서 현실정치에 마타도어로 이용하는거아님??
개인적으로 남은여생 아름답고 건강하게 보내셨으면 좋겠지만 현실은 온갖군데에서 조롱받고 모욕당하는중이라는게 참 개탄스러움.. 정치인 문재인으로서만 아니라 은퇴하고 고향에서 책방지기로서의 한 시민 문재인으로서 삶도 존중받았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