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문통 잊혀지고싶다는 말을 비난하는것고 웃김

작성자마쿤|작성시간26.06.19|조회수385 목록 댓글 4

문통이 정치적발언이나 현실정치에 뛰어든것도아니고 지들이 잊혀지고싶은 사람을 멸칭까지 써가면서 현실정치에 마타도어로 이용하는거아님?? 

 개인적으로 남은여생 아름답고 건강하게 보내셨으면 좋겠지만 현실은 온갖군데에서 조롱받고 모욕당하는중이라는게 참 개탄스러움.. 정치인 문재인으로서만 아니라 은퇴하고 고향에서 책방지기로서의 한 시민 문재인으로서 삶도 존중받았으면 좋겠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피스타치오젤라또 | 작성시간 26.06.19 책방지기의 삶도 하지 말라는게 개어이없음요 걍 죽은듯이 지내라는게 같은편에서 할말인지...
  • 답댓글 작성자내일해야지 | 작성시간 26.06.19 민주주의라면서 전대통령이라고 입 싹 닫고 살라는게 개그져
  • 답댓글 작성자개밥 | 작성시간 26.06.19 어디 내란범도 아니고 사면된 무능이나 사기꾼도 아님. 심지어 같은당이고 그당 창당한 전 대통령임
  • 작성자Andrés Iniesta | 작성시간 26.06.19 뭘 해도 욕함 그냥 욕하기 위한 욕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