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내일회사에서 비바람많이분다고 쉬라고함ㄷㄷ

작성자천지격동|작성시간26.06.19|조회수298 목록 댓글 8

문제는 일당이라 쉬면 무급임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천지격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ㅠㅠ
  • 작성자일요일 | 작성시간 26.06.19 현장직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천지격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 현장직입니다ㅠ
  •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 작성시간 26.06.19 아아 현장직은 그렇죠ㅠ
  • 답댓글 작성자천지격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장마때가 걱정이네요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