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회사에서 비바람많이분다고 쉬라고함ㄷㄷ 작성자천지격동|작성시간26.06.19|조회수298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문제는 일당이라 쉬면 무급임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천지격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ㅠㅠ 작성자일요일 | 작성시간 26.06.19 현장직인가요 답댓글 작성자천지격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 현장직입니다ㅠ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 작성시간 26.06.19 아아 현장직은 그렇죠ㅠ 답댓글 작성자천지격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장마때가 걱정이네요ㅠ 댓글 전체보기